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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자동차의 장수 모델이며 효자 모델의 중형 세단. 쏘나타가 2019년에 풀 체인지됐다.이번 쏘나타의 이름은#DN8이며 2.0가솔린과 2.0LPi, 1.6터보인#셍슈오스,#안녕하세요~브리드까지 총 4가지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저는 #쏘나타 DN8은 LPi 모델을 제외하고는 모두 시승으로 경험했지만 세대가 겹쳐 발전하는 모습은 며칠 전 현대자동차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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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배기량이 가장 낮았지만 출력은 높았던 센슈어스로 하이! 브리드는 전기 모터에 의한 연비수치가 정말 훌륭했고 정숙성 면에서 정말 큰 이점이 있기 때문에 쏘나타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판매량이 가장 많은 2.0가솔린 모델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준수한 모습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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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가솔린의 경우 자연 흡기 1,999cc엔진에서 최대 160마력과 20.0kg.m의 토크를 내고 1.6 T-GDI의 셍슈오스은 1,591cc의 싱글 터보 엔진으로 최대 180마력과 27.0kg.m의 토크를 냅니다.하 잉브리ー도은 1,999cc엔진과 전기 모터에서 최대 195마력까지 내고 토크는 19.2kg.m입니다. 의 연비는 하승진 잉브리ー도이 19.1km/L의 공식 연비로 가장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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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IG의 실내 이미지와 비슷한 느낌의 쏘나타 DN8의 실내 디자인은 레이아웃이 얼마 전 현대자동차에서 트렌드 있는 디자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운전자 중심이면서 균형감 있는 모습으로 실내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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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세단 쏘나타 DN8이 적합한 이유는 바로!2열 시트 공간 때문인데요.2열 시트의 공간은 넓이를 넘어 풍요로움이 가득한 실용적인 모습입니다.사실 동급에서 이런 실내의 크기를 찾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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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퍼슨 스트랫과 멀티링크 서스콘도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속 주행에서도 상당히 안정적이고 깨끗한 주행감이 느껴진다고 한다.저는 소나타 DN8을 타고 저속, 고속 모두 안정감으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쏘나타 DN8의 시승기도 참고하면 좋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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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나타의 경우 회사 차량과 업무용으로도 많이 사용됐습니다.특히 쏘나타에 허하호의 전화번호판이 붙어 있는 것을 도로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소나타는 장기 렌터카로 많이 선택하는 차량 중 1개입니다.차를 사들이는 방법은 점점 다 확인되고 있는데요.과거에는 현금을 모아 현금으로 차를 매입하는 가매달 차값을 돌려주는 할부를 이용하거나 명의를 리스회사에 돌려 쓰는 리스도 존재하지만, 최근 사업자에게 가장 효율적인 차 매입 방법은 장기 대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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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렌탈은 초기비용 없이도 가능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월 납입금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개인이나 법인 사업자는 1년에 최대 1,500만원까지 비용 처리를 할 수 있고 세제 혜택을 받는 데 더 업무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엘용이에인 누 21개 이상의 렌트사에 비교하고 최적의 견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조금더신경써서돌아다니면좀더싸게차를이용할수있는데,이렇게한꺼번에비교할수있어서정말편리하지않을까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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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나타 DN8도 장기 대여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