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 태권도가 가지고 있는 힘과 국악이 지닌 신명이 합쳐진다면? 태권도로 하나되는 인생, 태권도원 상설 공연 '태권도 더 원'을 소개합니다.
>
태권도원에 도착한 뒤 오후 2시에 시작되는 두번째 공연을 보러 가는 길 태권도원의 마스코트 캐릭터들이 해외 문화 PD를 반갑게 맞아 주고 있었습니다.
>
무대 중앙에 놓인 북과 태극기! 과연 이곳에서 어떤 퍼포먼스가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스크린에 태극 형상이 만들어지고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
태권 도인들을 하나로 이끌태권도의 여신을 기준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호신술을 선 보이며 관객을 매료한 태권도 원! 1부 공연에서는 태권도가 갖는 곡선의 아름다움을 통해서 음과 양의 조화를 표현하면
>
2부 공연에서는 강렬한 꽹과리 연주와 함께 화려한 연속을 격파 시범이 이어졌습니다!당장 즐겁게 북 연주가 이어지고 강렬한 마무리에서 끝까지 아낌없이 환호와 박수가 터졌습니다!
>
신나게 공연을 관람한 뒤 태권도 팬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려는 관객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
특히 태권더원 공연은 중고생과 다양한 국적의 관객 등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었습니다.공연 후 가진 인터뷰에서도 태권도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보여주었습니다.정통 태권도와 전통 국악의 조화를 통해 세계인이 한국만의 흥과 흥취에 공감하는 모습이 인상 깊습니다!
이렇게 화려하고 신나는 공연뿐만 아니라 태권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태권도원의 프로그램을 전라북도 무주태권도원에서 즐겨보세요! 8기 해외문화PD 박주현, 김준영이었대요.
>
>
>
>